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큐어클린

큐어클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큐어클린 ‘공간살균기’, 작지만 강력한 살균력으로 유해세균과 바이러스 차단
작성자 큐어클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0




https://www.sedaily.com/NewsView/22NK2DBVTO




디지털 테라피 전문기업 싸이큐어(대표 황원준)에서 개발한 ‘큐어클린 공간살균기 미니바’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HINS (High intensity, narrow Spectrum) 특허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공기를 통과시켜 살균하는 일반적인 방식이 아닌, 공기와 사물에 직접 빛을 조사하여 각종 유해 세균을 제거하는 인체 무해 공간살균기다.

‘큐어클린 미니바’는 인체에 무해한 405nm의 안전한 빛 파장대로 개발되어, (주)엔트리연구원으로부터 인체 무해 인증서를 받았다. 또한, 미니바 공간살균기라는 명칭답게, 작은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살균력을 갖추어 건국대학교 동물생명과학대학 내 기업인 케이알바이오텍에서 실시한 COVID-19 불활성화 실험에서 90분동안 빛을 조사했을 때 바이러스가 사멸됨을 인증 받았다.

㈜싸이큐어에서 자체 개발한 HINS (High intensity, narrow Spectrum) 특허 기술은 근거리 살균만 가능한 BLUE LED에 빛이 멀리 뻗어 나갈 수 있도록 WHITE LED를 결합해 장거리 살균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이 같은 특장점을 통해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주로 쓰이고 있다”며 어린 아이들은 본능적으로 물건이나 장난감을 물거나 입에 넣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세균 감염에 더욱 취약 할 수 있다. 이때 육아 공간에 ‘큐어클린 미니바’를 설치하면, 빛이 닿는 장난감, 놀이기구 등을 살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2NK2DBVTO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